현재 존재하는 천재 10인, 누구일까? 한국의 천재 플러스 한명현재 존재하는 천재 10인, 누구일까? 한국의 천재 플러스 한명

Posted at 2013. 2. 13. 22:12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단헌컨데 현재 생존한 사람이라는 것을 전제로 추린 것입니다. 생존하지 않은 사람들 중에는 성인과 천재들과 너무 많죠. 물론 이 10인 외에도 천재는 정말 많습니다. 마지막 뒷부분에 보너스 1명, 한국의 천재를 밝혀 드리는 바입니다. 정리해 본건데, 유익한 정보이자,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ㅏㅏㅏㅏ.jpg

1. (알렉산더 그로센딕. 함수해석학, 호몰로지 대수학, 대수기하학 등에서 역대급 업적)

 



2. (스티브 워즈니악. 스티브잡스와 애플 공동창업 후 애플 II, 매킨토시 등을 설계)

 



3. (팀 버너스 리. www의 하이퍼텍스트 시스템 개발. URL, HTTP, HTML 최초 설계)


지금 모든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World Wide Wep 과 Hypertext Transferprotocol의
기본적인 개념을 정립한 사람이 팀버너스리..
근데 웃긴건 이걸 이렇게 광범위한 네트워크구성을 위해 만든게 아니라.
그냥 자기가 일하던 CERN 유럽 원자핵 공동연구소에서 실험결과들의 체계적인 정리와 관리,공유를 위해 만든거
그리고 인류통신기술의 발달을 위해 조건없이 기술개방함..
그이후 월드와이드웹 컨소시엄을 통해서 지속적인 상호 보완을 통해서 여기까지 온거 ..

WWW하고 HTTP가 없으면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방식의 데이터베이스와 명령어를 사용해서 찾고 봐야함.

지금 대부분의 컴공이나 통신쪽의 학생들이라면 거의다 배우는 부분이지만 정립된 이론을 이해하고
활용하는데도 어려운게 사실..

 

 



4. (에드워드 위튼. 초끈이론의 선두주자이자 필즈상 수상자)

 



5. (니콜러스 네그로폰테. '디지털이다' 저술. MIT미디어랩 설립. 멀티미디어 개념 창안)

 



6. (머리 겔만. 소립자의 8중도 모형. 소립자들이 쿼크로 이루어져 있다는 가설 제창)

 



7. (솔 크립키. 가능세계 의미론을 고안하여 참인 진술의 가능성과 필연성을 수학적으로 증명)

크립키 7살 썰


크립키 엄마: 크립키야, 신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단다.

크립키: 네, 엄마. (어느날 부엌으로 뛰어들어오며)

크립키: 엄마, 엄마!

크립키 엄마: 왜 그러니?

크립키: 지금까지 부엌에 있던 신은 어디로 밀려난거야?

 

 



8. (앤드류 와일즈. 358년 간 난공불락이었던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 증명)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라는게 x^a + y^a = z^a(예를 들어 3^2+4^2=5^2인것처럼)
이 공식에서 a가 3 이상이면 만족하는 x,y,z는 없다인데
페르마라는 아마추어 수학자가 자신의 노트에 메모하듯 끄적이고 그 증명과정을 생략해버림
오일러등이 a가 특정수일때 증명한 적은 있지만 아무도 전체를 증명하진 못했고

엔드류 와일즈 교수는 어떤 일본인이 20세기 중반에 증명한 수학적 공식을 이용해서 풀었다고 함


일본인이 세운 수학공식이 타니야마 - 시무라의 추론인데
정확히 말하면 앤드류 와일즈는 타니야마 - 시무라의 추론을 증명한 것임
어떤 수학자가 타니야마 - 시무라의 추론과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 사이의 연관성을 밝혀냈고
타니야마 - 시무라의 추론을 증명하면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는 자동적으로 증명이 된다고 함.
자세한 증명 내용은 모름. 저 사람 자체가 어릴 때 페르마 마지막 정리 보고 그거 밝히려고 수학자 됐다더만...



9. (그리고리 페렐만. 소울 추측과 밀레니엄 난제인 푸엥카레의 추측을 증명. 필즈상 거부)



10. (슬라보에 지젝. 모순어법적 사유방식, 경제의 재정치화 주장.

잉여쾌락 이론으로 동유럽의 기적이라 불림)


철학하는 사람들은 지젝을 반드시 읽어보길 바람. 사유가 넓어지는걸 경험할 수 있음. 지젝의 매력은 그뿐만이 아님. 이 사람은 이성과 감성 모두 천재적임. 특히 라캉을 알고 싶다면 지젝을 읽기를 바람. 지젝 정말 매력적임.

 

 

 

보너스 한국인 천재

 

화성인 출연 '아이큐 천재' 박창현씨, 187

 

이 세상과 맞지 않는다... 한국 사람들은 시기와 질투가 너무 강하다...

 

 

'화성인바이러스' 아이큐 187의 천재 박창현.. 이라는 사람이 나왔었다.

나이는 48세..

앞부분은 못봤는데.. 멘사테스트와 병원에서 무슨 뇌파 검사를 한 것 같았다.

거기서 만점을 받고.. 뇌파도 일반인과는 아주 다른 천재의 특징을 가졌다고 하는 부분부터 봤다.

중간 중간에 MC들과 재미있는 게임 대결도 하고 이야기도 했다.

김구라 와는 무작위로 선정된 5개의 봉투 중에 하나를 골라서 거기에 적혀 있는 20개의 전 세계 빌딩의 이름을 외우는 것이다.

 

높이에 따라 나와 있지 않고.. 무작위로 섞여 있었다. 예를 들면 63빌딩/ 200m .. 이런 식으로..

이경규 예상처럼 김구라는 6개를 외웠다..순서만..

이분은 20개를 높이와 함께 다 외웠고.. 거꾸로 순서도 바로 맞추었다.

두번째 게임은 빙고게임 같은 퍼즐게임이었는데. .. 몇개의 단추가 묶음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마지막 단추를 가져가는 사람이 지는 게임이다. 김성주, 이경규 역시.. 다 졌는데.. 그 분은 실시간으로 경우의 수를 다 계산을 하면서 문제를 풀었다.

마지막은 카드52장을 무작위로 섞어서 .. 모양과 숫자를 다 외우는 것이었다. 어떤 외국 사람이 35초에 세계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호기심에 혼자 해보니 24초 정도 걸렸다고 했다. 아무튼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한번 보고.. 다 외우고.. 중간에 하나 생각이 나지 않아 뒤집어 놓았는데.. 빨간색이라는 힌트를 주니 바로 맞췄다.

... 여기까진 그냥 재미였고... 이제부터가 중요한 말..

MC들이 지금 무슨 일을 하냐고 하니.. 그냥 집에 있다고 한다.

그래서 왜 집에 있냐고 하니까.. 사회 부적응자라서 집에 있다고 했다. 자기 세계가 너무 달라서 세상에 나올 수 없었다고 한다.

 

너무나 형이상학적으로 생각을 해서 대화도 되지 않고.. 힘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대학도 나오질 않았다고 한다. 왜 대학을 나오질 않았냐고 하니까.. 공부쪽에 흥미가 없었다고 함.

자기는 그때 왜 내가 이런 지구촌에 태어 났을까? 그런 생각에 빠져 살았다고 한다.

그래서 도인처럼 살았고 집에서 10년 동안 거의 나올일도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자기가 장기를 매우 심하게 잘 둔다는 표현을 했다. 그래서 내기 장기로 돈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벌어서 쓸 수 있었다고.. 127승 2패의 전적..

여기서 김구라, 이경규.. 블랙잭으로 게임해서 돈 버는것 한번 해보시라고 제안.. 이미 여러곳에서 그런 제의 받은 적이 있다고..ㅋㅋ

젊었을 때도 과외를 잠깐 했는데.. 너무 학생 수가 많이 늘어서 힘들기도 했다고...

그리고 자기는 인간을 인수분해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서 .. 인간을 인수분해를 했는데.. 형이하학적이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그리고 자기 스스로는 형이상학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과를 종합해 보니 자기도 똑같이 형이하학적인 인간이라는 결론이 나와서 ..사람은 다 똑같다는 결론에 이르렀다고 한다.

그리고 여자를 사귀어 본 적도 없고.. 손을 잡아 본 적도 없는데.. 자기는 여자를 사귀면 내 뇌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가 궁금했다고...한다..ㅋㅋ여기서 잠깐 주변이 시끄러워서 못들었다.. 뭐 잡아보니 그냥 아무렇지 않았다던가? 뭐라던가.. 못들었다..

그리고 여자와 대화를 한적이 있었는데...서로 생각하는게 너무 달라서 일반적인 대화가 되지 않아서.. 누굴 사귄다는 생각은 하지도 못했다고 한다.

다들 너무 안타까와 하면서 그래도 집에서 그냥 쉬고 있는것은 너무 국가적으로 아까운 일 아니냐 했더니..

자기도 글 쓰는 것을 좋아해서 앞으로 그런 쪽으로 활동해 보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머리가 너무 좋은 것은 정규 분포의 끝에 위치하기 때문에 ..세상에 적응하기 힘들다면서 아이큐가 120정도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다고 함.

또 사람은 호기심이 있는 것에 끌리게 되는데....우리나라의 교과서는 사람을 공부에서 더 멀어지게 만든다고 했다.

 

 

또.. 잠은 12시간 자고.. 드라마는 현재 연재중인 것은 절대로 안본다고 한다. 그 궁금함을 참을 수가 없어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이라고..

불멸의 이순신 1년 짜리를 1년이 끝나고 난 후 일주일동안.. 붙어서 라면 먹으면서 연속으로 울면서 봤다고 함..ㅋㅋㅋ

.................

내가 인상깊었던 부분은.. 이분의 외모다..

깡마르고 얼굴은 너무 하얗고 키가 큰데.. 얼굴이 정말 도인 같았다. 그리고 너무나 순수해 보였다. 표정과 눈빛이 완전 깨끗해..

진짜 세상에서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온화한 얼굴이었다. 도닦는 스님들 낯빛도 이정도는 아니다.. 진짜..

온 세상이 돈 하나 때문에 죽이고 살리고 하는데.....이분은 그런 것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내가 왜 지구촌에 왔나? 라니..

그런데.....정말 한복입고..수염이라도 기르고. 꼬부라진 막대기라도 들면..완전 도사님이다..

이분의 표정이 너무나 편안해 보이고.. 순수해서 너무나 감동을 받아서.. 이 글을 남겨 본다.

그리고 한미FTA 어떻게 풀어야 할지.. 이분께 여쭤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모든 경우의 수와 평범한 인간의 한계를 넘는 지력을 가지고 있으니 좋은 해답을 줄 것만 같다...

 

=============================================================================================

 

=============================================================================================

 

제가 정말 잘 모르지만.... 티비에 나오지 않은 여러가지 얘기들중에 몇가지를 적어 볼까해요! ㅎ

1. 출연하시게 된 이유 : 작년 가을 부터 담배를 폈는데.... 그 이유가 머리가 안좋아지고 싶어서인데 그걸 들은 어떤 동생이 제보해서 !

2. 출연료 : 총 100만원 정도 ( 화성인 바이러스 / 화성인 VS 화성인 ) but, 서울에 있는 동안 돈을 더 쓰셨다는 ㅠㅠ

3. 지금 준비하시는 것 : 부동산 감정사! 사법고시도 생각하고 계시는듯...

4. 가장 기억에 남는 말 : 진정한 실패는 실패하지 않는 것이다! (실패를 했다라는 것은 성공으로 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고, 어떤 시도를 했다는 것인데, 아예 시도를 하지 않고 실패가 두려워 시도 하지 않고 실패를 맞보지 못한것이 진정한 실패!!!)

 

 

 

이름 :박창현

나이: 50정도

직업: 구상중 백수임. 정신이 워낙 딴 세계에 잇어서 그냥 과외로 먹고살앗음.

최근 글보면 지능 쪿으로 일하고 싶다고함.

아이큐:187

표준편차로 16임.

한국은 표준편차 24로 쓰는데 미국은 표준편차 15를씀.

표준편차 24로하면 아이큐 230됨.

전에 화성인vs화성인에서 아이큐 160을 그냥 바름.

왜냐면 그자는 표준편차 24지만 이분은 표준편차 16이어서. 실제론 70이상 차이.

장기 심하게 잘함 129승 2패 님게임 초고수.

님게임 잠 안자고 경우의 수 다파악.

학력 고사 만점.

왜 못갓는지는 모름. 학교시간땐 공부안하고 거의 나가서 놀앗다고 함.(시기 질투때문인듯)우울감 자괴감때매 안갓다고함.

뇌 활용이 많음 일반인의 3배이상.정도..

비공식 한국 아이큐 2위

1위가 김웅용씨

5살떄 4개국어...10살땐 나사에 가서 5년간 컴퓨터 오류만 잡아내서 지옥같닷다고함.

아이큐 210

현재 충북대 교수임.

천재가 왜 외로운 존잰지 알게됫음.

생각이 워낙 많아서 일반인이랑 생각 차이가 너무남.

친구도 거의 없고...인터넷만 거의함.

키 177cm 몸무게 45kg..

생각도 많아서 마름 ㅠ

현재 세계 기억력 대회 준비중이라함...추측임..글보고.

이글보고 추측함.

카드 52장을 세계 신기록 세웟다고 하니 모르겟음.
 

 

진정 대학에 가서 학문을 공부하구 발전을 이뤄야 할 사람은 안가고, 개나소나 돈만 있으면 간판이나 따서 회사나 들어가려는 사람들만 넘쳐나니, 회사도 그런 사람을 더 우대하고, 중년들은 말할 것도 없고...

 

 

 

//